사상 최대의 무장강도를 치밀하게 계획해 온 '교수'. 잃을 것 없는 8인을 지휘하여 스페인 조폐국에 침투시킨다. 인질까지 잡았으니 이젠 독 안에 든 쥐가 될 차례.
Expand
You need to be logged in to continue. Click here to login or here to sign up.
인질 석방에 투입된 것은 협상가 라켈 무리요뿐만이 아니다. 정보부가 얼쩡거리는 이유는? 석방 협상이 긴박해지고, 싸움은 시작되었다. 숨겨둔 카드를 꺼내들 때.
라켈에게 개인적인 긴급상황이 발생한다. 총성을 들은 인질들은 겁에 질리고, 모스크바는 베를린의 명령을 이행한 사람이 아들임을 알게 된다. 열린 문은 투항의 신호인가?
의료진 진입이 허용된 틈을 타 경찰이 잠입한다. 지금껏 모든 걸 내다본 교수와 그보다 한 수 앞을 내다봐야 하는 라켈. 트로이의 목마는 누구의 차지가 될 것인가.
경찰이 단서를 잡고 한 멤버의 실수까지 더해져 정체가 드러나기 일보 직전. 좁혀지는 수사망의 한가운데 선 교수는 위기를 모면하려면 촌각을 다투며 기지를 발휘해야 한다.
리우와 대화하는 앨리슨을 보고 다그치는 도쿄. 라켈은 언론의 호된 질타를 받고 벼랑 끝으로 몰린다. 놈들이 늘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다니, 누군가 정보를 흘리는 걸까?
라켈은 인질들이 무사한지 확인하려 건물 안으로 진입한다. 한편, 나이로비는 앨리슨에게 조언을 해준다.
앙헬과 라켈은 서로 진실성을 의심한다. 모니카는 덴버의 의중을 떠보고 리우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
교수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라켈의 모친을 만난다. 조폐국 안의 멤버들은 인질들에게 선택을 제안한다. 돈인가 자유인가?
감식반이 DNA 채취를 위해 톨레도 안가를 뒤진다. 수사를 지켜볼수록 초조해지는 교수. 조폐국에서는 갈등이 증폭되고, 팀은 최악을 각오한다. 이제 '파티'를 준비하자.
교수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라켈. 포로의 심리를 자극한다. '배반'에 대한 처벌은 반란의 불씨를 댕기고, 체포 전략도 난항을 겪는다. 한편, 드디어 걸려오는 전화.
계획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자 팀은 언론을 통해 대중의 지지를 얻으려 하고, 인질들은 반격을 모의한다. 라켈은 애인과 더욱 가까워지는 한편, 교수를 잡을 함정을 판다.
오랫동안 간직해온 비밀을 털어놓는 모스크바. 아들의 신뢰를 잃고 만다. 도쿄를 위한 긴급계획이 암초를 만난다. 수호천사가 없을 땐 혼자서 정면돌파하는 수밖에.
도쿄는 오열하고, 팀은 부상자를 살리려 백방으로 뛴다. 방법은 투항뿐일까? 아리아드나는 모니카에게 진실을 고백하고, 라켈은 나락으로 떨어지지 않으려 이를 악문다.
대령은 라켈을 압박한다. 조폐국에 병력이 진입하자 최후의 결전을 지휘하는 베를린. 과연 강도들의 탈출은 가능할 것인가. 살아서, 9억 8천 4백만 유로를 가지고?
찾으시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이 없나요? 로그인 하셔서 직접 만들어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이 항목을 평가하거나 목록에 추가할까요?
회원이 아닌가요?
가입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