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s 4

Bulgarian (bg-BG)

Title

Не казвай на татко

Taglines

Overview

Chinese (zh-CN)

Title

别告诉爸爸

Taglines

Overview

  还是中学生的Chul-soo(郑雄仁 饰)和 Ae-lang(蔡敏瑞 饰)初尝禁果,就结下了果实。还是孩子的Chul-soo在不知情的情况下,于一年后在学校意外被收到了一个男婴,而这就是他的孩子。起初接受不了这个事实的Chul-soo想要找Ae-lang问个明白,可是她却已一走了之。无奈之下,Chul-soo开始了和儿子Cho-won(俞承豪 饰)的父子生活,从起初的艰辛到后来的血浓于水,父子二人于平淡中快乐的生活着。

  九年过去,Chul-soo成为了一家夜总会的主持人,而Cho-won更可谓是在夜总会长大,俨然一个小大人。这时,从外国回来的Ae-lang在意外的情况下,和父子二人见面。一切似乎又回到九年前,戛然而止的曾经的恋人因为误会和时间被分开,而再度的重逢能否将这段感情挽回,而这得靠他们古灵精怪的儿子Cho-won来帮忙。

English (en-US)

Title

Don't Tell Papa

Taglines

Overview

A story about a third-rate DJ who finds his relationship with his young son rapidly deteriorating.

1h 42m

Korean (ko-KR)

Title

돈텔파파

Taglines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니다! 전연령 커버 가능 오르가즘 무비 상상이나 했겠는가, 제대로 '하자'들이 다 모였다!
Overview

“애기 배달 왔습니다!” 교실로 배달된 아기바구니, 고삐리 아빠가 되다 양아치 흉내를 내는 어리버리한 고삐리 철수, 담배불 입으로 끄기가 주특기인 애란과 우여곡절 끝에 ‘딱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날 이후 애란에게는 소식이 없었고 1년 가까이 흐른 어느 날 그의 교실에 바구니하나가 퀵으로 배달된다. 바구니에 들어있던 것은 갓난 아기. 그날밤 애란이 철수의 아기를 가졌고 여고 화장실에서 출산한 것. 철수는 애란의 친구 순미를 찾아가 애란의 소재를 물어보지만, 미국으로 유학갔다는 소식을 듣고 돌아선다. “애 이름이 왜 초원이야?” “응... 애엄마 따먹은 여관이 초원장이었거든.” ‘아기바구니 배달사건’으로 학교에서 쫓겨난 철수는 성인나이트클럽에서 쇼MC를 하며 아들 초원이를 키운다. 심봉사 젖동냥하듯 동료들에게 아기를 맡기는 철수, 철수는 아기 이름을 애란과 첫날밤을 지낸 여관 이름을 따서 ‘초원’이라 짓는다. 초원은 아빠를 따라 업소를 드나들며 ‘오까마’쇼의 보리수, 에레나 김, 나가요걸 등과 교류하여 조숙하고 명랑한 아이로 성장한다. 삼류인생들의 실전언어를 피부로 익히며 동년배 어린이들은 도달할 수 없는 천부적인 어휘력을 지니게 되었으며, 때때로 일부 어른들도 하지 못하는 ‘화투운’을 떼며 미래를 예견하기도 한다. “저, 정말 아줌마 싫지 않은데요...그냥 집에 보내주세요... 전 아빠가 싫어하는 일은 해본 적이 없어요. 우린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거든요.“ 어느새 7살이 된 초원. 그러나 미국으로 유학간 애란이 철수의 동창이자 속옷디자이너 절구의 직속상관이 되어 돌아온다. 아기를 버린 죄책감에 시달리던 애란은 초원을 보고 싶어하고 자신이 엄마임을 알리지 않은 채 아이의 곁을 멤돈다. 엄마가 죽은 줄 알고 있는 초원은 애란을 좋은 아줌마라 생각하며 따르고 철수는 아이를 빼앗길까 불안해진다. 급기야 지방의 클럽으로 초원과 함께 떠나려는 철수. 그러나 사소한 일로 엄청난 사건에 말려들고...

1h 42m

You need to be logged in to continue. Click here to login or here to sign up.

Can't find a movie or TV show? Login to create it.

Global

s focus the search bar
p open profile menu
esc close an open window
? open keyboard shortcut window

On media pages

b go back (or to parent when applicable)
e go to edit page

On TV season pages

(right arrow) go to next season
(left arrow) go to previous season

On TV episode pages

(right arrow) go to next episode
(left arrow) go to previous episode

On all image pages

a open add image window

On all edit pages

t open translation selector
ctrl+ s submit form

On discussion pages

n create new discussion
w toggle watching status
p toggle public/private
c toggle close/open
a open activity
r reply to discussion
l go to last reply
ctrl+ enter submit your message
(right arrow) next page
(left arrow) previous page

Settings

Want to rate or add this item to a list?

Login